Everything about 폰테크

무서류로 이용 가능하고,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비대면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선결제를 하고 이용하는 요금제이기 때문에 요금을 미납할 수 없는 형태입니다.

현재 폰테크는 할부 한도를 이용해 휴대폰을 개통하고 판매하여 소액자금을 마련하는 대출 방식과 비슷하다.

모바일대출과 같은 의미이며, 비대면대출 또는 무방문 대출을 찾는 분들이 선호하는 대출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하고 구입한 기기를 바로 중고 가격에 처분하여 현금을 융통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내구제(대출), 휴대폰 깡, 폰테크 대출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폰테크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당연한 겁니다. 본인 명의로 개통을 한 다음 사용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개통시 설정한 요금에 따라서 매달 요금을 내야 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즉, 요금도 내고 휴대폰도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왜냐하면 개인의 신용과 소득 등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사기로 손실을 입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신속하게 경찰서에 신고를 합니다.

취소가 된다면 처음부터 다시 대출신청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실 겁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